픽스맨 도움말

이용가이드

픽스맨은 서비스에 대한 가격을 시전에 결정하지 않습니다. 

실제 시공되는 재료비 및 시공의 규모, 난이도 등에 따른 출동 인원이 현장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 

기본적인 출동비를 제외한 실제 시공 서비스 비용은 현장 확인 후 견적 요청 이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  

기본 출동비는 고지되어 있는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.

집수리는 접수 및 시공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신청 항목이 나뉘어 있습니다. 

신청을 따로따로 해주기 번거로우시면 

1:1 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전화 문의 부탁 드립니다. 

 - 톡채널   

 - 앱, 홈페이지 > 마이 페이지 >  1:1 문의 

 - T. 1833-6548

픽스맨은 본사 워룸에서 직접 파견 픽스맨을 관리하고 있습니다. 

접수 후 예약 변경 및 취소를 원하실 경우 

본사    - T. 1833-6548 혹은 

            -  톡채널 

            -  앱, 홈페이지 > 마이 페이지 >  1:1 문의로 요청 주세요.

수도관이 터지거나 감자기 온수가 안나오는 등 긴급히 출동해야 할 일이 생기면 긴급출동도 가능합니다.

늦은 시간 또는 주말에는 출동비의 추가 요금이 있을 수 있습니다. 

픽스맨은 S-P-A-C-S 시스템을 따르고 있습니다. 

 홈페이지 또는 앱으로 접수가 완료되면 방문 날짜 및 시간을 조율하여 픽스맨이 출동합니다. 

 간단한 생활 수리는 접수 시 첨부해 주시는 사진 또는 영상으로 문제점을 확인하고 출동 시 바로 시공이 완료될 수 있고,

 보통 현장 확인 및 진단 후 공법, 재료, 디자인, 시공비 등이 협의 된 후 실제 시공이 이루어 집니다.   


시공 후 완료 리포트를 발송 해 드리며,  추후 픽스맨 자체 점검 및 확인까지 진행합니다. 

   

 픽스맨 고객센터

오른쪽 하단 채널톡으로 문의 

유선  문의 : 오전 9시~오후 6시



     FIXMAN  SNS

      FIXMAN  Partner company